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
공지 ★★구매 절차 안내★★ 대표 관리자 2018-08-08 52 0 0점
22 Q. 배송이 되지 않았다면 상품색상 및 사이즈,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 대표 관리자 2018-08-07 49 0 0점
21 Q. 교환&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뭔가요? 대표 관리자 2018-08-07 51 0 0점
20 Q. 교환&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08-07 41 0 0점
19 Q. 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대표 관리자 2018-08-07 48 0 0점
18 Q. 전사인쇄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08-07 49 0 0점
17 Q. 여러 시안을 받아보고 비교해보고싶어요 대표 관리자 2018-08-07 27 0 0점
16 Q. 시안이 계속 마음에 안드는데 어떻게해요? 대표 관리자 2018-08-07 36 0 0점
15 Q. 인쇄문구의 크기를 바꾸고싶어요. 대표 관리자 2018-08-07 33 0 0점
14 Q. 행사일이 촉박한데 배송조회가 안되요! 대표 관리자 2018-08-07 39 0 0점
13 Q.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! 대표 관리자 2018-08-07 30 0 0점
12 Q. 주문했는데 배송은 언제쯤 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08-07 30 0 0점
11 Q. 문구가 잘못나와 교환/반품을 하고 싶어요 대표 관리자 2018-08-07 34 0 0점
10 Q. 인쇄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08-07 40 0 0점
9 Q. 카드번호를 불러 결제를 진행할수있나요? 대표 관리자 2018-08-07 33 0 0점
8 Q. 카드결제가 계속 안되요 대표 관리자 2018-08-07 35 0 0점

글쓰기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
CS CENTER
02.557.6668
042.934.6668
평일 오전 09:00 ~ 오후 06:00
점심 오전 12:00 ~ 오후 02:00
토요일 / 일요일 / 공휴일 휴무